본문 바로가기
Skin/피부과시술 그 후..

꼼꼼한 레이저시술 계획, 부작용을 예방한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27.

부작용이 100% 없는 레이저시술은 없다.

하지만 꼼꼼한 레이저시술 계획을 세운다면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정보제공]지예가닷컴/ 하반기 레이저시술, 화장품 구매계획부터 다시 세워야




여름이 지난 올 하반기 레이저시술을 고민하고 있다면 '한치 앞을 내다보는' 섬세한 계획을 세워보자. 

정작 시술을 받고 난 후에는 관리가 막막한데, 비싼 사후 재생관리비용 못지 않은 효과만점 재생관리법이 있어 소개한다. 


레이저시술부터 올바른 재생관리까지 맞아 떨어지는 시술 계획이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시술을 경험하게 해 줄 것이다. 




화난 피부, 무엇으로 달랠까... 순한 피부를 원한다면 순한 제형 권유 



레이저 시술 후에는 피부가 극도로 예민해지기 때문에 무거운 제형보다 조금 묽더라도 가벼운 제형이 선호된다. 

흡수율도 빠를 분더러 답답함과 무게감을 주지 않아 자극없이 순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 

이러한 장점을 내세운 제품으로는 EGF 프로그램의 쎌쑤엥 리바이아로션과 엑스트라에센스가 대표적이다. 


EGF 프로그램인 바이오링크사 EGF화장품은 자극받은 피부의 빠른 재생을 돕는 재생화장품으로 현재 국내에서는 재생화장품 전문 쇼핑몰인 지예가닷컴을 통해서 정품구매를 할 수 있다. 

1986년 미국의 스탠리 코헨박사가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을 통해 밝혀낸 것이 상피세포 성장인자라고 하는 EGF성분인데, 활성도 유지가 관건인 EGF성분을 담아낸 제품이 바이오링크사 EGF 프로그램의 제품들이다. 



과욕은 금물, 딱 한두가지만 선택하라면 무엇을 살까? 



똑같은 성분이라 할지라도 피부가 열려있는 상태에서 발라주면 그 효능은 더욱 높아진다. 

하지만 지나친 욕심은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 얇아진 피부에 무겁고 유분기가 충만한 크림을 바르는 것도 피해야 할 사항들이다. 

세안 후에는 에센스 타입으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미량의 점성이 느껴지는 로션이나 묽은 타입의 크림제형으로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 



바이오링크사 대표 재생에센스인 엑스트라에센스와 리바이아로션은 최상급 원료와 활성도가 우수한 성장인자(EGF)가 함유된 검증받은 제품이다. 


느려진 피부재생 사이클을 정상화 시키고 레이저시술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주는 재생화장품은 우리 생활 속 깊이 들어와 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해 시술 전, 중, 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재생화장품으로 무장해 놓는 것은 어떨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