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yega/지예가이야기

[브랜드소개] 스위스명품 줄기세포화장품 '셀코스메트'

by 지예가 보니 2018. 7. 30.


스위스 줄기세포화장품 '셀코스메트' 

스위스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오랜기간 세포학을 발전시켜 화장품산업에 접목시킨 대표적인 국가입니다.  의료분야에서는 1931년부터 이용되어왔고 긴 여정을 이어 revitalising기술을 성공적으로 화장품에 접목시킨건 불과 30~40년 전입니다. 

1931년 생세포 테라피에 이어 1949년에는 동결건조법, 1954년 냉동세포법, 1955년 셀 비탈법에 이어 1989년 쎌 콘트롤 공법으로 이어지기까지 세포과학의 놀라운 발전에 이르렀고, 이러한 세포과학의 결정체가 '셀코스메트' 브랜드입니다.  (대부분의 화장품회사에서는 아직도 동결건조법 또는 냉동세포법을 이용하고 있다.) 



'셀코스메트'는 반수공업 방식의 주문제작/ One roof system 방식으로 생산됩니다. 

원 루프 시스템이란 연구개발에서 제조, 마케팅, 포장, 배송까지 본사에서 이루어지며, 단 하나의 제품도 아웃소싱하지 않습니다. 100% 기계화시스템이 아니라 반수공업식 방식으로 제품 하나하나 장인정신을 가지고 만들며, 주문제작방식으로 진행되므로 항상 신선하고 안전한 화장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합니다. 




'셀코스메트'는 셀콘트롤 공법을 완성시켰습니다. 

  • 셀콘트롤 공법은 산양의 4주된 태아의 9개 기관에서 세포를 추출합니다. 
  • 완전한 무균상태의 자동 안정제속에 침수 후 완벽한 무균상태에서 안전성검사가 이루어집니다. 
  • 검사 후 세포의 안정화를 위해 현탁액속에서 배양합니다. 
  • 현탁액과 세포를 캡슐화하여 화장품에 적용시킵니다. 


셀코스메트 제품은 스위스 연방 보건국에 고시되고, 적합판정을 취득하였으며 유럽연합과 미국 관계당국의 승인 허가된 제품이며, 셀랍(Cellap)연구소의 요청에 의하여 모든 제품은 무해 테스트 뿐만 아니라, 화장품 산업에서 가장 엄격한 안전 테스트를 통과한 브랜드입니다. 



'셀코스메트'의 기타 특장점 


최고의 장비를 갖추어 성분의 입자가 매우 미세하고 균일하여 빠르고 안전하게 침투가 용이합니다. 

1등급 유기농 원료와 알프스 미네랄워터, 고농축 활성성분을 최대 75%까지 함유시킵니다. 

인공향, 인공 색소, 알코올, 여드름유발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화장품입니다. 

스위스 국가이미지의 남용이 많아지면서 이를 막기위해 100% 스위스에서 제조된 브랜드 14개를 선정하여 스위스 개런티 마크를 부여하는데, 이에  셀코스메트 브랜드가 이들의 중심에 있습니다. 

의약법인 멸균시설에서 제품이 제조 생산됩니다. 

세포함량을 정확하게 명시한 세계유일의 화장품브랜드입니다. 

셀코스메트의 가장 큰 특장점은 '확실한 피부변화', '세포치료'를 책임지는데 있습니다. 






2018년 8월 1일 지예가닷컴에서 셀코스메트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www.ziyeg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