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iyega/제품추천

여성탈모, 강발hsc15 앰플 추천해요.

by 지예가 보니 2021. 5. 10.

시스 강발hsc 탈모제품을 처음 소개받고,  판매를 결심하기에는 약 8개월이 소요되었어요. 

탈모라는것이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이나 건강상태, 유전적요소 등 너무나 다양한 변수에 작용하는거지만, 제품을 판매한다면 최소한 효과에 대해 비교적 평균치를 안내할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되었거든요. 

 

유전적탈모 + 출산후탈모 + 스트레스 등 복합적인 원인의 탈모인이었던 제가 효과를 확신하게 된 시기는 6개월차부터 8개월이 지나고서였습니다.  물론 3~4개월부터 앞쪽 M자라인엔 잔머리들이 올라온다고는 느껴졌지만 확실하게 좋아졌다라고 판단하기에는 6개월에서 8개월즈음 이었거든요 

 

지예가에서 탈모케어제품으로 초기에는 다른브랜드의 인체유래지방줄기세포 배양액 제품을 취급했었는데, 해당제품은 가격대가 너무 고가(30ml 약80만원대)라 지속적으로 사용하기엔 한계가 있었어요. 탈모제품은 아무리 효과가 좋아도 휴지기 모발이 빠지고, 새로운 모발이 자라 올라오는데는 분명 일정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한데, 너무 가격대가 높은 제품으로는 6개월이상의 긴 레이스에서 지치게 되는게 당연하거든요.  (강발hsc제품역시 너무 비싸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ㅜ) 

 

가격적인 부분과 효과, 간단한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한것이 시스 강발hsc 제품의 탄생스토리이기도 한데요, 좋은성분과 기술력을 갖춘 정말 효과적인 제품이니 탈모가 고민이시라면 꼭 사용하시라고 권해드립니다. 

 

몇백만원씩하는 프로그램 구성그대로, 간단한 홈케어로 그 효과는 최대로 볼 수 있는방법 소개드립니다. 

 

지예가에서는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를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강발hsc15 앰플과 네오기기 위주로 사용하시라고 권해드려요. 

 

데일리제품인 강발hsc 100ml 에센스와 비교하면 hsc15 앰플이 인체유래지방줄기세포 배양액의 농도가 10배 이상 차이가 나기도 하구요~ 매일 바르는것보다 주 1~2회 앰플로 관리하는 방법으로도 충분히 케어가 가능하거든요 

물론, 탈모가 심하지 않고 노화로 인한 탈모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 이용하신다면 강발hsc100ml 데일리 에센스로도 충분합니다. 

 

강발hsc15 앰플은 3ml 10병이 한박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주 1회 사용한다면 10주, 주 2회 사용하신다면 5주 사용하실 수 있구요. 

자주 사용한다고 해서 부작용은 없습니다. 즉, 횟수는 본인의 탈모진행정도에 따라 조절해 주심 되세요. 

 

꼭 머리를 감고 사용하실 필요는 없지만, 피지가 많은 편이라면 머리를 감은 후 사용해주세요. (젖은머리도 무관) 

동봉된 스포이드를 이용해서 두피 군데군대 떨어뜨려주고 가볍게 문질러 흡수시키거나 

네오기기를 이용해서 5초씩 이용하며 침투시켜줍니다. 

네오기기는 일본현지에서도 3000여개 점포에서 탈모케어시 사용되는 두피전용기기로 진피층까지 가뿐하게 침투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앰플사용을 결심하셨다면 꼭 네오기기도 장만하시길 바래요~ 

 

 

따로 후기이벤트나 체험단을 진행하지는 않지만, 일본내에서 꾸준히 후기사례와 사진이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사이트에서도 고객님들의 의견을 접하다보면,  어떨땐 보람을 느끼고, 어떨땐 아쉬움도 느끼게 됩니다. 

유전적탈모 성향이 너무 강하거나, 건강상의 이유로 약물치료중이신 분들의 경우 줄기세포 치료만으로는 한계에 부닥치게 될 때인데요, 이 때는 미녹시딜과 같은 탈모약을 병행하시라고 안내드리기도 합니다. 

 

지예가사이트를 16년간 운영해오면서 좋은 제품을 통해 피부도 많은 혜택을 보았지만, 개인적으로 최대의 수혜자는 시스 강발hsc제품을 사용하고 탈모고민에서 해방된 본인이라고 생각합니다. 

 

탈모로 인한 고민이 있다면 언제든 카톡주세요~

성심성의껏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