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a Review

라이시스 탄산팩 무스타입 사용후기!

by 지예가 보니 2017. 7. 10.


늘어진 모공이 고민인 1인! 입니다.ㅎ


특히 땀많은 여름이면 어김없이 모공이 눈에띄게 도드라지는 지복합성 피부입니다. 

지예가에서 판매하는 엑스트라에센스와 로즈크림이 제 모공지킴이인데요~ 이번에 새로나온 라이시스 탄산팩도 확 당겨서 ㅎㅎ 

구입했어요. 


라이시스 탄산팩은 60g의 깡통^^ 이 두개용량이네요. 

처음 쓸때만 흔들어주고 나중에는 흔들지 말고 그대로 펌핑해서 사용하라는 안내문도 같이 받았어요~  



헐~ 넘 많이 짰나봐요 ㅜㅜ 

그래도 첨이니 제법 도톰하게 얼굴에 발랐습니다. 


30분정도 방치하니 거품들이 거의 없어지고 얼굴에 하얀 자국만 살짝 남네요. 

건성피부는 가볍게 닦아내고 흡수시키라지만, 지복합인 저는 물세안 가볍게 했어요. 


처음 한두번 할때는 잘 몰랐는데~ 모공 확실히 줄어들구요, 무엇보다 얼굴이  맑아지는게 정말 좋네요.

 

지금은 요령이 생겨서 얼굴전체 하는게 아니고  볼이랑 코부분에만 팩 올려놓구요~  

물세안없이 그대로 흡수시킵니다. 

좋은 성분들이 피부에 그대로 스며드는 느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