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a Review

물광주사 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6. 5.

어릴때는 아토피로 엄마속을 썩였다고 하더니 

나이가 들어서도 심한 건성피부라 아토피 피부 못지않게 고민이 많은 30대입니다. 


뭘해도 개선이 안되어서 물광주사라는 걸 맞아보았습니다. 


'물광주사? 

피부속 보습을 담당하는 히알루론산 성분의 물질을 채워주는 시술로, 피부속에 수분막을 만들어 수분을 보충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탄력이나 주름개선에 효과를 가지며 피부에 광이 나는듯 매끈하고 빛나는 효과때문에 물광주사라 일컬어집니다. 



물광주사가 무지 아프다는 얘기에 겁을 엄청 먹었더니 마취시간을 늘려서그런지~ 저는 비교적 통증없이 받았습니다. 

히알루론산 앰플 2병 주사맞았구요, 

주사맞고 진정케어까지 해서인지 병원을 나설때는 이마만 조금 올록볼록 부위가 있고, 턱쪽으로 주사자국조금 있는거 말고는 상태가 아주 양호한 편이었어요. 

솔직히 제가 느끼는 효과는 며칠 못가는게 아닌가 싶더라구요. ㅜㅜ


아마도 워낙 악건성피부라 그런듯해요. 

다른사람들은 최소 1~2달 그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돈이나 시간의 투자에 비해 정말 괜찮은 주사라고 추천하긴 힘드네요. 


굳이 장점을 들자면,  겨울오기전 악건조를 대비하기 위한 대비책으로 물광주사를 맞아야 하나??? 그 정도입니다. 


주름이나 탄력때문이라면 물광주사보다는 아기주사가 훨씬 효과적일것 같아요. 


'아기주사? 


피부재생물질인 성장인자(FGF/EGF/IGF등등)를 피부속에 주입함으로써  단순히 뭔가를 채우는 것이 아니라, 피부속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이나 엘라스틴과 같은 탄력섬유를 생성시킴으로써 서서히 피부탄력감이 좋아져 주름개선 및 볼륨이 형성되는 주사입니다. 


이렇게 물광주사를 받았구요~  또 받을거냐고 묻는다면~~ 겨울이 오기전에 한번 더?? 생각중입니다.  ㅎ 


지금은 히알루론산 원액 구입해서 매일매일 바르고 있구요,  

볼륨유지를 위해 성장인자 중에서도 FGF(진피재생된다고해요.)로  구입했답니다. 

저는 볼륨유지보다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해서 악건성피부와 홍조에 효과적이라고해서 사용하는데~ 비싼값을 하긴 하는듯 합니다. ㅎㅎ 

물광주사보다 더 나은게 아닌가 생각중입니다.  푸석하던 피부결이 보들해졌고 홍조가 옅어지고 있네요. 



제가 구입한 히알루론은 일본 천연물연구소 라멘떼 히알루론산100+구요, 

성장인자 제품은 일본 바이오링크사 FGF 얼티메잇에센스 블랙라벨입니다. 



                        라멘떼 히알루론산 100+ 

                    바이오링크 FGF 얼티메잇에센스 블랙라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