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a Review

셀코스메트 울트라 인텐시브 엘라스토 콜라겐 XT 사용후기

by 지예가 보니 2018. 8. 23.

[셀코스메트 브랜드 소개] 출처: 지예가(www.ziyega.com)


'셀코스메트'가 스위스 명품화장품 중에서도 가장 Top이라고 얘기하는 이유는 세계 유일 생세포화장품이기 때문입니다.  6개월 미만의 산양에서 추출한 생세포를 안정화시킨 기술로 이를 화장품에 적용하였고 이는 놀라운 재생효과와 안티에이징효과를 동시에 발휘하게 됩니다. 


최고의 장비를 갖추어 성분의 입자가 매우 미세하고 균일하여 빠르고 안전하게 침투가 용이한 기술력과 1등급 유기농 원료와 알프스 미네랄워터, 고농축 활성성분을 최대 75%까지 함유시킵니다. 


인공향, 인공색소, 알코올, 여드름 유발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화장품의 모토이며, 

또 스위스 국가이미지의 남용이 많아지면서 이를 막기 위해 100% 스위스에서 제조된 브랜드 14개를 선정하여 스위스 개런티 마크를 부여하는데, 이에 셀코스메트 브랜드가 이들의 중심에 있습니다. 

의약법인 멸균시설에서 제품이 제조 생산되며 화장품산업에서 가장 엄격한 안전성 테스트를 거쳤습니다. 




'셀코스메트'의 베스트 앰플인 울트라 인텐시브 엘라스토 콜라겐 XT 사용후기입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스위스 여행갔을때 워낙 임팩트있는 제품으로 소개하길래 콜라겐 앰플이랑 토너, 클렌징을 구입했었고, 지금은 지예가 사이트에서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셀코스메트의 단점은 가격이 비싸고, 한번 사용하게 되면 헤어나오질 못한다는 점 ㅜㅜ 

어쨌든 가격만 비싼게 아니라 비싼만큼 제값이상을 하는 제품이니 강추합니다. ㅎ 




이미지 출처 :  지예가(www.ziyega.com) 



보습, 플러핑, 탄력강화 앰플로 생세포(셀룰라) 15%를 함유하였고, 피부침투율이 획기적인 가수분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1.5ml 앰플 하나를 개봉하면 반병씩 아침, 저녁으로 쓰거나 저녁에만 쓴다면 24시간 이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무방부제 제품이라 아끼면 똥되요 ㅜㅜ 


이미지 출처 : 지예가 (www.ziyega.com) 



유전적인 영향인지, 얼굴 볼륨이 항상 고민인 피부구요 

섭취중인 콜라겐 파우더도 흡수율이 떨어지고, 보톡스도 한계가 있어서 아기주사도 맞아봤지만 생각보다 드라마틱한 효과가 없어서 고민차에 접하게된 셀코스메트 콜라겐 앰플입니다. 


주중에는 저녁에만 반병씩 사용하고, 주말이나 쉬는날에는 아침, 저녁으로 반병씩 발랐구요 

주름이 정말 차오르는 제품입니다.



구글링을 통해 찾은 셀코스메트 콜라겐 사용후기 사진 공유해 봅니다. 




나이가 드니,,, 비싸도 확실하게 효과가 있는 제품을 쓰고싶은게 여자의 마음인것 같습니다. 

화장품으로는 한계가 있다보니 피부과를 들락거리게 되는데 ㅎ 

피부과시술도 한두번이지 자주 하다보니 민감해지고ㅜㅜ 효과도 첨만 못한것 같고 부작용도 걱정이고 ㅜㅜ 


셀코스메트의 토너와 클렌징도 좋지만  역시 앰플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저 처럼 아직 40대인데도 주름이나 피부볼륨이 걱정이시라면 '셀코스메트' 콜라겐 앰플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