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탈모케어(인체유래지방줄기세포)

헤어라인 빠짐 예방법 (feat. 탈모 MTS)

by 지예가 보니 2024. 1. 31.

 

안녕하세요 지예가 입니다 :)

부산은 제법 포근해졌는데 위에는 어떤가요?
1월인데 벌써? 싶지만 부산은 봄이 올 것 같은 날씨에요

창문을 열어도 많이 춥지 않고 제가 사는 아파트에 주민 분들도
이번주에 댕댕이들과 산책을 많이 하시는 걸 보며,

날이 제법 포근해졌나본데? 싶었답니다

 

오늘은 헤어라인이 점점 뒤로 후퇴하며 빠지는,

헤어라인 탈모와 MTS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지금부터 헤어라인 관리를 해주셔야
봄,여름에 머리를 예쁘게 묶을 수 있거든요 :)

 

헤어라인은 얼굴의 전체적인 인상에도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남성분들도 꼭 관리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헤어라인이 빠지는 원인이 뭔가요?

헤어라인 모발이 후퇴하며 빠지는 원인은 유전, 호르몬, 노화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두피의 특정 부위는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데 특히 헤어라인 부분이 그렇거든요. 그래서 헤어라인 탈모, M자탈모가 너무 심하면 이식이 나을 수 있다고 얘기하기도 하고요 :) 일정 부분엔 동의하지만 예방하며 관리할 수 있는 단계라면 모발이식보단 탈모예방과 관리를 추천드립니다.


👩🏻‍⚕️헤어라인 탈모는 어떻게 치료하나요?

우선 모낭이 파괴되었다면 새로운 모발은 더 이상 자라지 않아요. 이러한 케이스가 아니라면 약물치료, 주사치료, 재생치료, 모발이식 등의 방법으로 탈모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피나스테리드나 두타스테리드 같은 약물치료를 일반적으로 권장드리고 가임기 여성의 경우 부작용 위험이 있어 외용제인 미녹시딜을 추천드리곤 하지만 미녹시딜의 제형이나 부작용이 걱정이신 분들은 성장인자나 줄기세포를 이용한 주사치료, 재생치료 등으로 헤어라인탈모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 치료의 영역은 아니지만, 헤어라인 문신도 요즘에는 많이 하는 추세이긴 합니다. 하지만 근본적인 개선이 아닌 미용 목적이기 때문에 헤어라인 문신은 치료는 아니라는 점! 알아주세요.

 

 

 

 

👩🏻‍⚕️헤어라인 탈모, MTS 추천해요

마이크로니들링, 더마롤러, MTS스탬프 등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죠? MTS의 기본원리는 '아주 미세한 바늘'을 이용해서 피부나 두피를 찌르는 시술입니다. 이 기기는 원리 자체가 간단하고 홈케어로 할 수 있도록 니들의 길이가 깊이 않은 제품도 많이 나와서 홈케어는 물론 병원에서도 레이저나 고주파 기기의 팁 부분에 이 니들을 사용하는 장비들도 있답니다. MTS를 추천하는 이유는 쉽게 설명드리자면 자극으로 인한 재생 입니다 :)

 

두피 또한 피부이기에 두피에서 자라 올라오는 모발 역시 재생과정을 통해 만들어져요. 건강한 두피와 건강한 모발을 위해 원활한 재생이 이루어져야 하는 것은 당연한 얘기 랍니다. 그래서 병의원에서도 성장인자와 줄기세포 같은 것을 이용한 재생치료를 진행하는 것 이고요 ^^

MTS로 두피를 찌르고 자극을 주면 해당 조직에 작은 상처, 찌른 깊이 만큼의 미세한 홀이 생기는데 이 상처 회복을 위해 두피조직은 더 빠르게 재생을 유도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MTS로 두피를 찌른 다음 남은 구멍에 탈모치료에 효과적인 줄기세포나 성장인자 성분의 제품을 사용하면 재생을 더욱 촉진하여 탈모치료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저희 지예가에서 판매하는 MTS는 위의 제품과는 다르게 생겼는데요, 우선 반영구 상품이다보니 사용 전, 후 소독을 하신 다음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MTS사용시 주의사항은 구매하신 분들께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헤어라인 탈모, 두피 MTS 사용방법

MTS는 니들의 길이가 중요해요. 기본적으로 가정에서는 0.1~0.3mm 까지는 미용 정도의 효과를 기대 할 수 있고 0.5mm부터 PCI(경피 콜라겐 유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탈모의 경우 0.1~1.5까지 사용하는 편인데 0.5mm도 솔직히 아프긴합니다😅 저희 남편은 그래도 0.5를 하겠다며 사용하는데 확실히 0.25에 비해서 효과가 빠르게 나타나더라고요. 두피상태와 두께에 따라 느끼는 자극의 차이도 있으니 0.25로 시도해 보고 괜찮으시면 0.5도 사용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준비물은 소독한 MTS / 비닐 or 라텍스 장갑(없어도 됩니다) / 강발HSC20 앰플이 있으면 되는데 앰플은 강발 제품이 아니어도 괜찮으나 두피에 흡수해도 문제가 없는 성분으로 만들어진 두피재생 앰플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

사용 영상은 인스타링크로 안내 드릴게요. 사진 설명보다 영상으로 한번 보시는게 이해하시기 쉬울 듯 합니다. ^^

 

 

 🔻 강발 HSC 20 + MTS 
: HSC 20 앰플을 주 1회 / 2주 1회 MTS(미세침기기)와 함께 사용해보세요.
사용주기는 고민의 정도에 따라 달라지지만 두피에는 주 1회를 추천드립니다 :)

MTS와 함께하는 루틴은 특히 헤어라인에 잔머리, 풍성함을 만들기에 매우 추천합니다

앰플 1병당 3ml , 적어보이지만 놀랍게도 두피 전체에 사용이 가능해요

신경쓰이는 국소부위에만 사용해주셔도 좋고 두피 전체 관리로도 너무 좋습니다!
찐-하게 담긴 리얼 두피재생앰플 강발! 주 1회 관리만으로 풍성함을 유지하세요 :)

 

강발특가🖤2+1찬스시스 강발헤드스파HSC20 앰플 3box ( 총30ea )

지예가

www.ziyeg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