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a Review

라이시스 탄산팩 사용후기!!

by 지예가 보니 2017. 6. 1.



제품 용기 입구를 조금 누르면 손바닥에 무스가 나오고, 얼굴에 바르고 20여분 기다리면 팩 끝! 와, 이렇게 간편한데 그 효과는 최고입니다. 


한 번만 해봐도 전.후 차이를 확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필링 효과, 그로 인한 화이트닝 효과~~맑아지고 투명해지는 느낌입니다. 


그로 인해 주름도 개선되고요. ㅎㅎ

특히, 바쁜 생활을 하느라 팩 하는 것이 부담될 때가 많았습니다. 세안하고 자기도 바쁜데, 무슨 팩까지...

그런데 이 제품은 정말 간편합니다. 바르고 기다리면 되니까요. 

그 활용도도 높습니다. 특히 저는 코의 모공이 왕모공인데, 세안이 끝나자마자 먼저 이 팩을 코에만 발라주고 기다리는 동안 얼굴의 다른 부분에 기초화장을 합니다. 마지막 단계, 크림까지. 그리고 이것 저것 출근 준비하면 어느새 20분이 지나고, 그 때 코에 바른 무스팩이 다 스며들어 있답니다. 

닦아내지도 않고, 물로 헹구지도 않고, 간단하게 코에 기초 화장으로 마무리 하면 바로 메이크업 들어갑니다. ㅎㅎㅎ

사용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요모조모 정말 활용도가 높습니다. 신경쓰이는 피부만 별도로 특별 관리할 수 있으니까요. 별도의 시간도 안들이고요.

사이트 설명서에는 탁구공 2개 크기로 펌핑할 것을 권유하고 있지만, 제 경험으로는 1개 크기로도 충분했습니다. 

제일 처음에만 조금 양을 많게 하고는 1개 크기로 하니 잔여분도 별로 안남고요. 

많이 발라서 20분이 지나도 잔여분이 남아있으면 물로 헹구기가 좀 아깝더라구요. ㅎㅎㅎ 

와, 진피까지 케어되면서 이렇게 간편하니 정말 좋으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