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화이트닝 노하우

칙칙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드는 비타민 C 에센스!

by 지예가 보니 2022. 9. 6.

 

 

거칠고 칙칙한 피부를 관리하기 좋은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

환절기는 피부 컨디션이 나빠지는 시기지만, 그 만큼 피부 관리 효과가 빠르게 나타납니다.

특히나 꾸준히 오랜시간 관리해야 하는 화이트닝 케어를 추천드려요.

칙칙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만드는 비타민 C 에센스

라멘떼의 고농축 비타민C, CPLA를 소개합니다 ^^

 

 

 

칙칙한 피부의 원인은?

피부 톤이 균일하지 않고 화장을 해도 화사한 느낌이 없나요? 피부톤의 변화는 나이가 들면서 나타나는 흔한 증상 중 하나입니다. 전반적으로 생기가 없어지고 얼룩덜룩 해지면서 광이 나는 일도 줄어들게 되죠. 피부광이나 맑은 안색이라는건 단순히 하루아침에 맑아지고 어두워지지 않습니다.

피부의 질감과 톤은 멜라닌 뿐만 아니라 혈액순환이나 피부 내 산소의 농도 등 모든 밸런스 들이 관여하거든요. 세포 하나하나가 쌓여서 만들어진 각질층(표피)이 피부 전반의 질감과 빛을 만들어 내는데 나이가 들면 재생이 더뎌지니 관리를 꾸준히 하지 않으면 칙칙해 질 수 밖에 없답니다.

 

 

 

칙칙한 피부를 맑은 피부로 만드는 법!

칙칙한 피부를 맑은 피부로 돌리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화이트닝 케어와 각질케어, 재생관리 이렇게 3가지가 필요합니다. 칙칙한 피부톤은 하루 아침에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관리 또한 지속적으로 해주셔야 해요. 피부를 자외선으로 부터 보호하는 자외선 차단제 사용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화이트닝은 1-2개월 관리를 한다고 해서 드라마틱한 변화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칙칙해진 피부와 피부에 생긴 색소성 질환의 깊이에 따라서도 다르기 때문이에요.

 

 

피부가 칙칙해지고 잡티가 생겨나는 과정을 보면 멜라닌이 생성되고 이동하고, 축적되기에 우리는 화이트닝제품을 사용해 멜라닌이 완전히 피부 위에 정착할 수 없도록 그 과정을 매일 마다 차단해주고 방해 해주어야 해요. 또한 나이가 들면 재생이 더뎌지기 때문에 피지량이 많은 분들은 주기적인 각질제거를 하시고 피부재생을 정상화 시켜주기 위해 EGF와 같은 성장인자 제품을 사용하여 턴오버를 정상화 시켜 주는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

 

 


일본 천연물연구소에서 탄생한 브랜드, 라멘떼 씨플라(CPLA)
는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세포 노화를 억제하며 멜라닌 색소 환원작용이 뛰어납니다. 기본적으로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키는 효과로 모공과 피지,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도 효과적입니다.
아주 얇고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화이트닝 에센스로 유수분이 없고 곧바로 흡수되는 물 같은 제형으로 세안 후 가장 먼저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리고, 화이트닝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꾸준한 사용이 필수인 것을 고려하였을때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간편하고 좋습니다.

 

라멘떼 씨플라를 추천하는 이유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것도 있지만, 비타민C의 최대 단점인 부분을 보완한 제품이기 때문입니다. 비타민C는 산소에 노출되면 강한 산화작용 때문에 변성물질로 변해 효능이 사라지게 되는데, 이러한 부분을 보완한 것이 바로 라멘떼 씨플라에 들어간 비타민C 유도체 입니다.  실제로 비타민C 화장품에 있어서 제일 중요한 부분이 열이나 자외선, 공기 등에 쉽게 산화되는 성분의 특징을 얼마나 안정화 시키느냐 이고 피부에 사용했을때 비타민C의 효과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냐는 부분이 관건이니까요 ^^

 

그리고 이렇게 제품을 안정화 시키는 부분이 바로 기술력의 차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미백부터 탄력까지! 빛나는 비타민C <CPLA> 타임세일 바로가기

 

지예가

EGF,성장인자 화장품을 전문적으로 살펴볼 수 있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셀렉샵 지예가입니다.

www.ziyega.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