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화이트닝 노하우

미백화장품, 화이트닝 케어의 모든것!!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4. 30.

 

 

화이트닝 케어는 언제부터 시작하나? 미백성분은?

 

화이트닝 화장품의 작용기전은 티로시나아제 기능을 억제시키거나 각질세포를 벗겨 멜라닌 색소를 제거하고,

각질세포가 떨어지고 새로 만들어내는 과정을 빠르게 함으로서 미백효과를 낸다.

화이트닝 화장품 성분에는 알부틴, 비타민C, 코직산, 하이드로퀴논, 감초추출물, 닥나무 추출물, 상백피 추출물, 아젤라익산 등이 있다.

알부틴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최근에는 여러 성분을 복합적으로 사용하여 효과를 높이기도 한다.

단기간 사용으로 효과를 보긴 어려우며 적어도 6개월 이상의 꾸준한 사용이 필요하다.

화이트닝 에센스의 침투를 높이려면 스팀타올을 사용하여 모공을 열어주거나 스킨 스크럽이나

AHA, BHA 등의 약한 필링 제품을 사용하면 에센스의 침투를 높일 수 있다.

 

 

 

 

지성피부, 민감한 피부에 적합한 화이트닝 에센스는?

 

여드름이나 지성피부는 유분기가 적은 세럼이나 로션타입 또는 원액타입의 화이트닝 에센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민감한 피부는 방부제나 향이 없고 피부의 ph에 맞는 약산성이나 중성의 화이트닝 에센스를 사용하는 좋다.

 

 

 

 

전문적인 화이트닝 시술은?

 

낮은 강도의 Q 색소레이저를 조사하는 레이저토닝을 3회 이상 실시하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시술 후 큰 표시가 없어 치료하면서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다.

보편적으로 보급되어 있는 IPL(다파장 레이저)의 색소모드도 효과를 볼 수 있는데,

색소침착을 유발하지 않으면서 효과를 보려면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필요하다.

레이저 토닝과 IPL 시술을 교대로 하면서 비타민C 이온요법을 함께 해주면 기미 색소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또 옐로우 레이저, 혈관레이저 등 혈관에 작용하는 레이저로 혈관을 함께 치료하는 것도 좋다.

이런 시술은 미백크림의 사용과 함께 직사광선만 차단한다면 계절 관계없이 시술 받을 수 있다.

이외에 피부관리의 이상 생활화를 실천하는데, 철저한 클린징부터 화이트닝 제품 사용, 자외선차단을 항상

생활화하며 트러블이 생기면 즉시 피부전문의를 찾아 조언받고 조기에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

 

 

 

화이트닝 레이저 시술 후 재생크림추천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