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a Review

여드름색소침착 흉터 레이저 받고 엑스트라에센스 사용후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5. 26.

안녕하세요~ ^^ 손기린이 왔어요!

 

재생효과와 느낌위주로 썼어요 ^^

두근두근 에선스 후기 ♥ 피부시술 하시는 분들은 이 후기 보시면 지름신이 강림하실 겁니다 ㅋㅋ!

 

 

 

일단 도착 후기에 올렸던 사용 전 피부 ~ (24일)

 

                                                         

                  


 

 

   

ㅜㅜ.. 양쪽 볼의 여드름색소침착 흉터때문에 레이저치료를 받으러 갑니다~

 

 nlite , 벤테이지 , 더마스탬프 이렇게 받았습니다~

 

26일에 피부시술 받았습니다

 

                                                    

             


 

 

 

  

흉함의 그자체 ㅠㅠ... nlite가 혈관을 파괴하는 레이져라서 저렇게 멍이 잔뜩 들어요..

다~ 없어지려면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3주는 있어야 한답니다..

 

레이져가 혈관에 반응해서 쏘는 거라서 받을 때마다 심함의 정도가 달라요~

처음엔 턱쪽에만 있다가 두번째땐 양쪽볼에 조금 있다가

이번 세번째땐 엄청 심하게 얼굴 전체적으로 멍이 생겼어요..



 

         

 

 

볼록볼록한 멍들 ㅋㅋ 3D 입체적입니다..  요로케 에센스를 톡톡톡톡 ㅋㅋㅋ

 

에센스 느낌은 스킨같은 느낌이예요~ 무색무취? 물같아 보여서 어떻게 바르나 싶었는데

오오오옹 그래도 물처럼 흘러내리지 않아요~ 신기방기~!!

 

 

 

.. 6일에 제주도로 놀러가는 저로서는 에센스만 믿을 수 밖에 없었죠..

 

저녁에만 꾸준히 발라주었어요~

 

 

29일 피부

 

와우!!!! 3일 밖에 안지났는데 전체적으로 멍이 많이 흐려졌어요~

 

                                                



 

     

 

 

드디어 대망의 현재 피부 ㅋㅋㅋㅋ

 

5월 3일 금요일

지난주 금요일 26일 ~ 5월 3일 금요일 딱 일주일 

                                                     

         
 


 

 

거의 사라졌답니다!! 우왕 ㅋㅋ 엔라이트가 거의 안알려져있던데 ..

ㅜㅜ.. 엔라이트 전에 2번 받았는데 정말 안빠져서 고생했거든요~

근데 화장으로 커버될 정도로 일주일만에~ 빠졌답니다!!

 

 

 

확대피부결 X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