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GF를 함유하는 화장품 등의 광고 표현
화장품 광고 표현은 화장품의 효과 효능의 범위를 일탈 한 표현을 할 수 없습니다.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http://www.jcia.org/adgl.pdf 참조)
EGF 배합 화장품 광고 가이드 라인에 맞지 않는 표현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을 적정한 표현으로 판매 해 주시는 것이 진정한 의미에서 EGF 배합 화장품의확산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하, 적합하지 않은 표현에 대해 정리 했으므로, 참고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인정되지 않는 표현의 예
1 노벨상 수상 성분 EGF를 함유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F11.1에 해당
"노벨상 수상 성분"은 의약 관계자 등 (세인의 인식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단체 )의 추천에있어서 비록 사실 일지라도 부적절합니다.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F5.4에 해당
성분명이 'EGF'처럼 알파벳만으로 표현되어 있지만, 본래의 성분 이름이 명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부적절합니다.
2 지금 화제의 'EGF'배합
○1과 마찬가지로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F5.4에 해당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F5.5에 해당
"EGF"는 특정 성분을 표시하는 경우, 화장품의 효과 효능 범위의 배합 목적을 병기해야합니다.
개선 예
지금 화제의 조정 피부 성분 'EGF'(히토 올리고 펩티드 -1) 배합
3 세포 재생 인자 'EGF'배합
○1과 마찬가지로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F5.4에 해당
○1과 마찬가지로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F4에 해당
세포 재생 인자라는 표현은 피부 질 개선으로 약효적인 표현이며, 화장품의 효과 효능을 이탈하고 있기 때문에 부적절합니다.
개선 예
피부를 정돈 성분 'EGF'(히토 올리고 펩티드 -1) 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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