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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iyega/성사모(성장인자)

[일본EGF협회] EGF를 함유하는 화장품등의 광고 표현

by 지예가 보니 2017. 7. 7.

EGF를 함유하는 화장품 등의 광고 표현


화장품 광고 표현은 화장품의 효과 효능의 범위를 일탈 한 표현을 할 수 없습니다.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http://www.jcia.org/adgl.pdf 참조)


EGF 배합 화장품 광고 가이드 라인에 맞지 않는 표현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을 적정한 표현으로 판매 해 주시는 것이 진정한 의미에서 EGF 배합 화장품의확산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하, 적합하지 않은 표현에 대해 정리 했으므로, 참고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인정되지 않는 표현의 예



1 노벨상 수상 성분 EGF를 함유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F11.1에 해당
 "노벨상 수상 성분"은 의약 관계자 등 (세인의 인식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단체 )의 추천에있어서 비록 사실 일지라도 부적절합니다.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F5.4에 해당
 성분명이 'EGF'처럼 알파벳만으로 표현되어 있지만, 본래의 성분 이름이 명기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부적절합니다. 

2 지금 화제의 'EGF'배합


 1과 마찬가지로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F5.4에 해당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F5.5에 해당
 "EGF"는 특정 성분을 표시하는 경우, 화장품의 효과 효능 범위의 배합 목적을 병기해야합니다. 



개선 예
지금 화제의 조정 피부 성분 'EGF'(히토 올리고 펩티드 -1) 배합


3 세포 재생 인자 'EGF'배합


 1과 마찬가지로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F5.4에 해당
 1과 마찬가지로 화장품 등의 적정 광고 가이드 라인 F4에 해당
 세포 재생 인자라는 표현은 피부 질 개선으로 약효적인 표현이며, 화장품의 효과 효능을 이탈하고 있기 때문에 부적절합니다. 

개선 예
피부를 정돈 성분 'EGF'(히토 올리고 펩티드 -1) 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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