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in/피부과시술 그 후..

튼살흉터 레가토 시술이란?

by 지예가 보니 2017. 7. 5.


튼살, 오래된 흉터, 화상흉터치료에 소문난 레가토 시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레가토는 많은 임상실험을 거쳐 그 효과를 인정받은 레이저로 튼살, 주름, 붉은기, 오래된 흉터, 화상흉터 치료에 이용되는 장비입니다. 특히 기존의 레이저 치료가 힘들었던 깊게패인 흉터나 튼살치료에 월등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고주파와 공기중의 질소가 만나면서 형성되는 미세한 홀에 약물을 투여하고, 초음파를 이용하여 약물을 치부속 깊은곳까지 침투시켜 피부재생을 활성화시키는 두단계의 치료로 진행됩니다. 

이로써 흉터 조직에 뭉쳐져 있는 섬유조직이 재배치되고, 약물이 깊게 침투되어 피부의 재생력을 극대화시켜 빠르게 치료됩니다. 치료효과가 높은 반면 시술 시간은 짧고 부작용이 거의 없어 흉터로 고민하는 분들께 추천되는 장비 중 하나입니다. 





레가토 시술대상은? 


  • 화상흉터, 여드름흉터, 외상흉터치료
  • 출산이나 성장기 후 생긴 튼살치료
  • 넓은 모공




레가토 시술원리 

고주파와 초음파를 이용해 약물 침투!!! 

고주파 RF PLASMA

롤러 형태로 되어 있어 가볍게 밀어주는 방식으로 피부표면에 미세한 홀을 만들고, RF에너지가 피부 표면과 RF전극 사이에서 공기중의 질소를 만나 플리즈마를 형성하고, 이 플리즈마가 피부 표면에서부터 진피까지 홀을 만들어 약물이 침투할 통로를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초음파 IMPACT MODE

약물의 전달력을 높이고 조직 내 분포를 촉진하는 역할을 합니다. 피부 표면에 도포된 약물이 진피층 깊은 곳 까지 전달되도록 임팩트 모드의  초음파 헤드를 이용하여 피부속으로 밀어 넣으면 피부의 재생과 콜라겐 생성이 활성화되어 빠른 회복이 이루어집니다. 





레가토 시술 효과 

튼살치료 -  급격한 체중 증가, 임신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튼살은 피부의 섬유조직이 손상되어 발생하게 됩니다. 튼살이 생긴지 오랜시간이 지나 희게 변화하였을 때 보다 초기의 붉은 튼살일때 치료효과가 더욱 뛰어나며, 레가토 치료를 시행하면 손상된 섬유조직에 미세한 홀을 만들어 약물을 투입하는 방식으로 콜라겐을 빠르게 재생시켜 튼살이 빠르게 완화됩니다. 

흉터완화 - 외상이나 여드름에 의해 꺼진 흉터는 피부와 콜라겐을 재생시켜 피부가 정상부위와 비슷한 높이로 매끄럽게 차오르게 하여 개선하며, 화상흉터의 경우 붉게 올라오는 흉터를 재생시켜 치료합니다. 증상의 정도에 따라 다르나 1회 시술만으로는 개선이 힘들고 3~5회 정도 여러번에 걸친 시술로 조금씩 완화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름개선 -  피부의 수분이 감소하고 콜라겐이 손상되거나 노화되면 주름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레가토는 변성되고 노화된 콜라겐은 제거하고 새로운 콜라겐의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의 탄력을 높이기 때문에 주름이 개선되고 보다 생기 있는 피부로 개선됩니다. 

넓은모공개선 -  피지선의 발달로 피지분비가 과도하게 일어날 경우 자연스럽게 모공이 넓어지게 됩니다. 레가토는  미세한 홀을 통해 진피층깊은 부위까지 약물을 전달하여 피부재생과 콜라겐 생성효과로 넓은 모공을 줄이고 탄력을 높여줍니다. 





레가토 시술 장점 

01/  적은 시술 횟수로도 높은 효과 

튼살이나 화상흉터 등 치료가 까다로운 부위의 경우 기존 레이저로는 5회 이상의 치료가 필요하였습니다. 하지만 레가토는 뛰어난 피부 재생효과로 3~5회만의 시술로도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02/ 스파크를 이용한 시술로 부작용 감소 

니들이나 레이저의 에너지를 이용하는 시술과 달리 미세한 스파크를 이용해 피부에 홀을 생성하기 때문에 감염, 색소침착, 화상등의 위험이 적고 위생적인 시술이 이루어져 부작용이 감소되었습니다. 또한 피부의 자연적인 재생능력을 유도하는 시술이므로 효과가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레가토 시술 후 재생화장품 추천 

튼살이나 흉터치료 후 재생관리는 피부속 진피층 재생에 그 기능을 하는 FGF성분의 화장품이 효과적!! 


                 바이오링크 FGF 얼티메잇에센스 블랙라벨 



















댓글